목차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추석 연휴를 맞아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0일 발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이달 27일부터 시작되며, 비수도권 지역 국민들에게 숙박할인권 20만 장을 배포하여 지역 관광 활성화를 도모할 예정입니다.
숙박할인권은 9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참여 온라인 여행사 채널을 통해 1인 1매 선착순으로 발급됩니다. 발급된 할인권은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발급이 종료됩니다. 이번 할인권은 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의 숙박상품에만 사용 가능하며, 사용 기간은 9월 9일부터 10월 13일까지입니다.
- 7만 원 이상 숙박상품 예약 시: 3만 원 할인권 제공
- 2만 원 이상 7만 원 미만 숙박상품 예약 시: 2만 원 할인권 제공
이 할인권은 호텔, 콘도, 리조트, 펜션 등 국내 등록된 숙박시설에만 적용되며, 미등록 숙박시설이나 대실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번 하반기 행사에서는 상반기에 할인권을 사용한 사람도 다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참여 온라인 여행사별로 추가 할인권, 카드사 할인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할인권 사용 방법과 자세한 정보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내용이 있으면 콜센터에 문의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추석 연휴를 맞아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통해 비수도권 지역의 숙박시설을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숙박할인권을 통해 즐거운 여행을 계획해보시기 바랍니다.